#EndKoreanWar 온라인 릴레이

Peace Treaty Now 홍보부

한반도 평화를 위한 해외동포연대(Peace Treaty Now, PTN)는 지난 주 7월 12일 국방수권법안에 한국전쟁 종식 촉구 수정안이 통과 되어 앞으로 하원에 계류되어 있는 ‘한국전쟁 공식 종식 결의안’ (H.Res.152) 지지 확산에도 큰 탄력을 받을 것을 예상하며 오는 7월 20일 (토)부터 8월 11일 (일)까지 한국전쟁 종전 지지(#EndKoreanWar) 온라인 릴레이를 Korea Peace Now (KPW)와 함께 진행한다.

#EndKoreanWar 온라인 릴레이 운동은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데 아래 링크에서 손피켓을 다운해 성함과 도시를 표시하고 사진을 찍은 후 개인 메시지와 #EndKoreanWar 해시태그를 달고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사진은 EndKoreanWar@PeaceTreatyNow.org로 이메일을 보내면 된다.

손피켓 JPG 파일
https://peacetreatynow.org/wp-content/uploads/2019/07/EndKoreanWar_Sign.jpg
손피켓 PDF 파일
https://peacetreatynow.org/wp-content/uploads/2019/07/EndKoreanWar_Sign.pdf

PTN은 8월 11일 까지 모은 인증샷 사진들을 아래와 같이 한반도 평화의 상징적인 사진에 모자이크로 편집하고 또 뮤직비디오도 편집, 오는 8월 15일 발표할 예정이다.

페이스북 이벤트: https://www.facebook.com/events/425050994803146/

 

저는 대담하게 오늘의 상황을 만들어 내고 통 큰 합의에 동의한 김정은 위원장의 용기와 결단에 경의를 표합니다. 우리는 주도적으로 우리 민족의 운명을 결정해 나가되 국제사회의 지지와 협력을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했습니다. 김정은 위원장과 저는 서로에 대한 굳건한 믿음으로 평화와 번영, 통일을 위해 정기적인 회담과 직통전화를 통해 수시로 논의할 것입니다. 이제 우리는 결코 뒤돌아 가지않을 것입니다.

문재인

대통령, 대한민국, 2018년 4월 27일

최신기사

미국 의회도 찬성한 “한국전쟁 종전”… 한국 국회는 뭐하나

미국 의회도 찬성한 “한국전쟁 종전”… 한국 국회는 뭐하나

지난 11일 미 연방의회가 공화당-민주당의 경계를 넘어 초당적으로 수정안을 통과시키는 것을 보면서 고국의, 대한민국의 국회를 생각해본다. 고국의 국회에서 ‘남북정상회담을 환영한다’ 같은 결의안 같은 게 채택된 적이 없기 때문이다. 환영은커녕 야당은 남북정상회담에서 합의한 것들 마저 부정하고 있는 실정이다.

read more
Share This